모바일 검은사막M 해외접속 방법(한국인 인증)

검은사막M 모바일 게임 해외에서 VPN 접속, 한국인 인증 방법

‘검은사막M’의 인기가 생각보다 훨씬 좋은 것 같습니다. 캐릭터 이쁘게 만들려고 눈이 벌겋게 될때까지 공을 들이다가 한번 날려버린 뒤에 현자타임이 와서 그냥 삭제했다가 다시 깔았습니다… 으…

저야 한국에 있지만 외국에 유학가서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한국에 뭔 게임 출시됐나.. 기웃거리면서 어떻게 하면 게임을 즐길 수 있을지 머리굴리고 있는 저의 친구들과 비슷한 분들을 위해서 글을 씁니다.

 

해외에서 한국인 인증하면 검은사막 해외에서 접속 가능?

게시판을 찾다보니 이런 글도 있더군요. 제 기억으로는 검은사막M이 아니라 이전에 컴퓨터용 게임 이야기가 아닌가 싶었어요. 그분이 올린 이미지를 보니..

바로 이 부분이었는데요. 위에 보시면 ‘다음게임’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지금 모바일 검은사막이랑은 다릅니다. ‘검은사막 모바일’ 앱 정보를 보면 PEARL ABYSS(펄어비스)라고 되어있어요. PC용 검은사막은 카카오게임즈가 운영하는 것 같습니다.

찾아 보면 원작 검은사막 퍼블리셔가 국내는 카카오게임즈, 해외는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이라고 나와있군요.

우선 결론은 아직 펄어비스에서 서비스하고있는 검은사막 모바일 쪽에서는 이렇게 인증 가능하다고 공지한 부분이 없습니다.

 

PC게임의 경우에는 아래의 서류를 보내주면 해외에서도 로그인 및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 본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 주민등록증(뒷자리는 가리고) 혹은 여권
  • 해외 거주 및 체류 증명 서류 : 출입국사실증명서 같은것..
  • 그리고 보내준 서류의 명의자와 게임ID 소유자가 같아야함.

 

갑자기 해외접속이 되는 경우

인터넷에 보면 저렇게 갑자기 VPN 없이도 해외에서 검사 모바일이 접속 된다는 글도 보입니다. 이는 PC용 게임일때도 마찬가지였는데요. 꾸준하게 차단하고 있기 때문에 곧 막힙니다.

 

모바일 전용 검은사막M 해외접속 방법은 VPN이 유일

단순하게 VPN만 있어서는 안됩니다. 얼마전 듀랑고 때도 그랬지만 VPN도 되는것이 있고 안되는 것이 있었는데 성공률이 가장 높았던 것은 Express VPN이랑 Nord VPN 순서 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검은사막 같은 모바일 게임의 경우에는 핑이나 다운로드 속도가 많이 빠르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장기로 쓸거면 Nord로 가는게 더 가성비가 좋아서 추천을 해드리고 싶지만.

1년 혹은 그 이하로 사용할거라면 어차피 비슷하기 때문에 Express쪽이 좋다고 봅니다.

[홈으로 가기] <- 여기를 눌러 홈으로 가셔서 무료/유료 VPN 리뷰들을 골라서 보실 수 있는데 절대로 돈을 쓰기 싫으시다면 무료VPN 중 하나를 테스트 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유료VPN 리뷰‘쪽으로 가시면 ‘할인 쿠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의 내용도 꼭 숙지해야 합니다.

  • 유심(USIM)은 꼭 빼놓은 상태여야 한다.
  • VPN을 켜서 한국 IP를 제공하는 서버에 접속한다.
  • 위의 두개를 해도 안되면 GPS 앱을 통해서 한국에 있는 것으로 속여야 한다.

위의 3가지는 요즘 모바일 게임을 VPN을 통해서 접속할때 알고있으면 성공률을 많이 높일 수 있는 방법 입니다.


아래는 돌아다니면서 주워본 예쁜 검은사막 캐릭터 여자만 ㅎㅎ

검은사막 예쁜 캐릭터 검은사막 이쁜 캐릭터 백인 엘프 검은사막M 예쁜 캐릭터 검은사막M 연예인 닮은 캐릭터 검은사막M 육덕 캐릭터 모바일 검은사막 청순 가련 예쁜 여캐 검은사막 모바일 존예 보스 피부 하얀 캐릭터 검은사막M 귀여운 금발 단발머리 모바일 검은사막M 예쁜 일반인 검은사막 모바일 예쁜 여동생 느낌 캐릭터 검은사막M 글래머 베이비 페이스 모바일 검은사막 예쁜 단발 머리 스타일 검은사막M 시크한 쌘케 느낌 카리스마 여캐 검은사막M 아이돌 닮은 캐릭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